본문 바로가기

맛밥!

칙촉위즐 / 아이스크림 추천

728x90

안뇽!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아이스크추천 포스팅이에요. 한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얘기가 있을 정도로 이미이미 엄청 맛있기로 유명한 칙촉위즐 후기를 데려왔어요!

진짜 12월부터 먹고싶어서 벼르고 별렀는데 이제서야 먹어 봄...ㅋㅋ

아이스크림 추천 칙촉 위즐은 인기 너무 많아서 마트에 들어와도 엄청 잘 품절되고 그러더라고요 ;ㅂ;

저는 음식에 진심이랍니다. 그래서 언제나 설레는 마음으로 뚜껑을 열쥬..!

 

근데 바로 아이스크림이 보이는 게 아니라 이릏게 ;ㅂ;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 더 열어주긔..!

아이스크림 추천 칙촉위즐은 아이스크림에 유크림이 많이 들어간건지, 공기층이 많이 들어간건지,

냉동실에 꽝꽝 얼려놔도

숟가락이 움푹 들어갈 정도로 무른 아이스크림이에요.

 

그래서 입 안에 넣으면 바로 사르르 녹는, 극강의 부드러움과 엄청 진한 단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아이스크림 묽은거 보이시죠?ㅎㅎ

근데 진짜 사오자마자 냉동실에 얼려두고, 꺼내자마자 퍼먹으면서 촬영한건데도, 저렇게 금방 녹아요.

엄청 촉촉하고, 엄청 초코초코하고, 엄청 달달하고, 엄청 부드러워요.

아이스크림 안에는 이렇게 초코칩도 은근 많이 들어있어요.

아이스크림은 입안에서 엄청 금방 녹고 엄청 부드러운데, 초코칩은 그렇게까지 잘 녹는 식감은 아니에요.

꾸드득 꾸드득 하게 계속 씹힘!

근데 다크초코여서 오히려 아이스크림의 단 맛을 조금 잡아줘서 좋아요.

 

아이스크림추천 칙촉위즐은 하지만 엄청 달기때문에 보통 다른 분들은 빵이나 과자에 샌드에서 드시더라고요.

 

저도 너무 달아서 요기까지만 먹고 냉동실에 다시 넣어두었는데 다음날 뚜껑을 열어보니

....?

 

실화....?

 

 

동생냔... 다 쳐먹었어 ㄱㅈㅅ.......

 

남은거라도 냠냠 열심히 먹었다는 이야기!

그럼 저는 아이스크림 추천 칙촉위즐 후기 여기에서 마무리 할게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 되시고, 저는 다른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씨유!!

728x90